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8:49

    >


    안녕하세요!!요즘 미스터 숀샤인에서 또 tvN 드라마가 나오잖아요~ 그래서 언제나 그랬듯이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준비해 봤습니다! 제가 보지 못한것도 여러개 있어서 저에게 조금 실망했습니다. www.


    >


    5위'도 크게 오헤용'시청률 10Percent의 에릭과 서현진의 달달한 드라마입니다.아쉽게도 전에 보지못했어요, ᅲ_ᅲ...최근 유행이 대단했던 것은 기억해요.주위에 보지 않는 사람이 별로 없었거든요.


    >


    4위'현명한 껌 빵 생활'하나하나.2퍼센트 응답하는 시리즈 신원호 PD씨의 드라마입니다 저는 이것도 못봤나요? ᅲᅲ;;금년초까지 했던 드라마인데, 제가 알기론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라는 드라마로 아이 디어를 얻고 있습니다.


    >


    3위'신호'하나 2.5%이며, 거짓 없어..나도 본 드라마가 마침내 자신에 오셨네요. ᄒᄒ 너무 초반은 지금 훈 형 연기로 좀... 곤란했지만 보다보니 익숙해져서 안심인 드라마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나 각본, 연출등 모두 좋았습니다. 울음 시즌 2이 언제 자신 올 수 있나요(';ω;`)


    >


    2위'응답하지 않고 일의 988'일 8.8도 커진다.세인트든, 정말... 대가족이 다같이 봤어요 애초에 어남류어 남류어가 많았는데 결과는 다들 아시죠? 이 드라마에서 박보검이 아주 인기가 많아요.


    >


    1위'귀신'20.5퍼센트도 했다 예상한 대로 도깨비가 1위요 케이블로 20.5퍼센트의 시청률이라니.. 지금 봐도 대단해요! 안보는 사람은 정화가 거의 없었던 드라마에요.이번 션샤인 시청률은 몇위인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