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의 유엔총회 연설, 방탄 bts un 뉴욕 유엔연설, RM 김남준의 UN 영어 프레젠테이션! 김용 총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5:46

    >


    케이팝(K-Pop)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BTS)이 241, America, 뉴욕 73차 유엔 총회에서 멋진 연설을 해서 화제고 있습니다.방탄소년단은 뉴욕 유엔본부 유니세프(유엔아동기금)의 새 청소년 어젠다인 '제그델레이션 언리미티드(Generation Unlimited)' 파트그데십 출범 행사에서 초청 연사로 유엔에 참석한 사람입니다.'지에그 데 레이션 온 리미티도우'은 유엔 사무 총장이 이끄는 '유엔 청소년 2030전략(UN Secretary-General's Youth 2030 Strategy)'의 한축으로서, 2030년까지 10~24세의 청소년 및 청년들에 대한 투자와 기회를 확대하고 양질의 중등 교육과 직업 훈련을 받고 적절한 1자리를 얻도록 국제 기구나 국가, 작은 기업 시민 사회 단체 등이 협력하자는 취지로 열린 글로벌 파ー토그데시프프로그람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 헨리에타 포어 유니세프 총재, 김용 세계은행 총재, 세계적인 유튜버리의 리 싱 유니세프 친선대사, 사고가 난 영부인 김정숙 여사, 세계적인 그룹인 방탄소년단 등이 모였는데, 이날 방탄은 유엔 정기총회 연설에서 전 세계의 젊은 세대를 위해 깊은 감동을 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


    지난해 11월, 피겨 여왕 김연아가 UN본부 총회장 연단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성공을 바라고, 3분 가량 연설을 한 달음에로 대한민국의 가수로서 UN총회 행사장에서 연설하는 것은 방탄 소년단이 조 썰매 타기와 매우 의미 있고 자랑스럽습니다~^^


    >


    김· 연 세계 은행 총재는 BTS를 "청년 세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역할을 한다"그룹이라고 소개하면서 곧 방탄 소년단 7명이 자리에서 1어 자체는 멤버 전원이 연단에 오르지만 리더 RM(자신이 24세)은 이날 연설자로 보루 소소 걸어 자신과 마이크의 앞에 선 겁니다 그래도 RM가 너무 긴장한 탓인지 회원 진(김·박석진), 슈가(민·융기), 제이 호프(정·호석), 지민(박·지민)V(김·대현)죠은국(정·죠은국)모두가 단상에 오기 전에 연설을 시작한 점이 좀 서운했어요.~;;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는 스토리인과 듣는 사람 전체가 정지된 상태에서 5초쯤 지난 다소 뒤에 스토리울 처음 연설을 마지막으로 자신의 면 잠시 단상에 그친 것이 안정감을 주거든요~물론 이날 유엔 무대에서 RM은 음악과 춤추는 무대와 다른 무대에서 프레젠테이션 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이날 약 7분 가량 연설했다 RM은 노련한 영어 실력과 제스처에 울림을 주는 연설을 하고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진짜 사랑은 자신을 사랑함으로써 시작되겠죠"이라는 신뢰 sound로 지난해 1월 하루에 UNICEF와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하며 끊 숨긴 RM은 한국의 평범한 청년인 방탄 소년단의 리더로서 개인적인 경험을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저는 김남준입니다. 단점도 많고 불안도 많습니다. 여러분 이름이 뭐에요? 무엇이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합니까?본인 목 sound를 내주세요. 조금씩 자신을 사랑하는 비결을 배워봅시다.


    >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RM의 표정과 바디랭귀지(제스처)가 당당하고 열정적으로 비쳐 정예기 자랑이었죠.나무 소리의 호소력이 오바마 대통령을 연상시키고 그 감동이 2배!헤어 스타일도 멋집니다.후에 서 있는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V), 정국이 표정이 좀 진지해 보이는 것 같아요살짝 입가에 미소를 지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


    RM의 멋진 연설이 끝나자 방탄소년단은 청중으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방탄 소년단'방탄'은 총탄을 막는다는 우이우이우으로써 하나 0대와 20대가 사회적인 편파 교은헤그와 억압을 막고 당당하게 나 등의 sound악과 가치를 지키려는 위 위를 전부 sound었다고 합니다.방탄 소년단은 지난 5월 내용에 k-pop의 역사상 최초의 '빌보드 앨범 차트 200차트'중 하나 정도를 차지하고 국내는 물론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이어 지난 9월 초에는 빌보드 차트 두번째로 한개 정도를 달성, 세계적인 유아 달러 그룹으로 정착되었습니다.또 방탄소년단(BTS)의 저를 지탱해 주는 세계의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도 든든한 주춧돌이라고 합니다.


    >


    미국을 방문 중인 김정숙 여사가 24일 오후 방탄 소년단(BTS)와 함께 뉴욕 유엔 본부 신탁 통치 이사회 회의장에서 유엔 아동 기금(UNICEF유니세프)의 청년 어젠다'내 댁 레이션 온 리미티도우'행사장에서 만 아니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


    RM은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빌보드 200'을 비롯한 세계를 석권한 '러브 유어 셀프'시리즈 앨범을 내고 특히'러브 마이 셀프'캠페인을 시작한 뒤 세계의 팬으로부터 그들의 인생의 고난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어 스스로를 사랑하게 된 이스토리울 들을 때마다 방탄 괜찮은 들녘이 지는 의무와 책입니다 여러 차례 깨어 준대요.^^방탄 소년단은 지난해 11월부터 유니세프와 함께'진짜 사랑은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은 아울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는 LOVE MYSELF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고, 유니세프의 아동 및 청소년 폭력 근절 캠페인 엔드파이 올론스(#ENDviolence)를 후원하고 있다죠.방탄은 앞으로도 계속 그들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세계 청소년들의 우상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방탄 소년단은 10월 6일 첫 미쿠 구 스타디움의 무대인 만석 규모의 뉴욕 시티 필드(Citi Field)공연이 주목되고 있나요.시티필드는 미 메이저 리그 뉴욕 메츠의 홈경기장으로, 세기적 밴드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를 비롯해 제이지,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이 공연한 장소이며, 티켓은 이미 매진되었다고 하니, 존 스토리가 대단하네요~!


    >


    세계은행 김용 총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입니다.제1최근까지 방탄 리더 RM김 조남준 뉴욕의 유엔(un)총회에 참석하고 영어 프레젠테이션 말을 포스팅한 슴니다~아래의 동영상을 보면, RM이 연설이 끝날 때도 단상에서 걸어오는 것을 감지한 김 총재가 재빨리 앞으로 자신과 연설자로서 세련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치를 발휘하고 가슴이 꽉 찼어요.김용 총재는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대한민국의 지도자로서 손색이 없는 분입니다.방탄소년단, 유엔총회 영어연설 전문 동영상 보기연설을 전문으로 동영상으로 보다.


    - 방탄소년단 빌보드 앨범 차트 music 영상 보기


    정영아, '앞서 달리는 테크' 홈페이지 즉석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