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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E] 자율주행차의 "자율주행 단계" 그럭저럭을 위해 업데이트된 비주얼 차트 발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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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E International은 자동화 없는 상태에서 완전 자동화까지 6개 차원의 자율 주행을 정의하는 J30일 6의 "자율 주행 단계(Levels of Driving Automation)"흠!에서 사용하기 위한 새로운 비주얼 차트를 발표하겠습니다.새 차트는 산업 및 언론에서 자주 언급되며 언급되는 수준에 대한 '소비자 친화적' 용어 및 정의를 공급합니다. infographic은명확성을공급하고소비자들이더일반적으로사용하는용어를사용함으로써혼란을없애는데도움이될것입니다.SAE J30일 6™:"도로 주행 자동차의 자율 주행 시스템과 관련된 용어에 대한 분류와 정의"는 부분적으로 초기 규제 체계 및 안전 설계 제조사 및 기타 회사를 구경하는 모범 사례의 공급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발행되어(HAVs)의 개발, 테스트 및 구축에 관한 정보를 공급합니다.믹크 교통부(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USDoT)는 "연방, 자율 주행 자동차 정책(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에서 J30일 6의 6단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는 자율 주행 차 기술의 이해 관계자가 채택한 사실상의 글로벌 잘 되옷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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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치기 하는 것은 오랜만에 SAE 소식을 전하는 것 같네요. SAE(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는 행정부기관이 아닙니다. 자동차 관련 사람들의 모임입니다.견해를 해 주신다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자율주행차 수준에 대한 정의를 만든 뒤 세계 공짜로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에 대해서 한번이라도 그와은심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J30하나 6이라는 내용을 들은 것 같아. 이 '타마'를 제시한 곳이 SAE International입니다.​ 올해 7월에 J30하나 6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에 대해서 고객 친화적인 그래픽을 발표한 뒤 이번에 다시 그림이 아닌 글로 정리된 그래프를 발표했네. 7월에 그림을 중심 차트를 발표할 때도 언급했지만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소비자들에게 더 쉽게 접근하는 비결의 하그와잉의 수단으로서 새로운 차트를 발표하는 것 같아요. J30하나 6은 그 시작이 자율 주행 차 개발을 위해서 필요한 용어 등에 대한 정의 및 개발 방향에 대한 안내를 앞두고 발표한 것이어서, 자율 주행 자동차에 관련된 1를 보이는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 1반 사람에게는 별로 필요 없는 정보입니다. 그러므로 J30하나 6에 있는 내용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을 위해서는 한번은 읽어 보는 것이 좋은 정보를 포함합니다. 저도 정리를 해 보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게으르고 정신이 없네요. 핑계로 자율주행 단계를 정의한 부분이 전 세계 자율주행 개발 기준으로 정해졌고 자율주행 개발과 무관한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기 때문에 기존에 J30하나 6에서 제시한 표가 그대로의 사람들이 이해하려면 많이 어려운 부분이 있게 되었습니다. 7월 그림 위주의 발표에서 이번에 문자 표를 발표하는 단계까지 왔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관련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SAE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번 발표는 제가 보기에는 내용적으로는 간단하게 정리된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사람들이 글보다는 미디어에 익숙해지는데 얼마나 과도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지는 사건입니다. 하지만 '계란'을 만들어 봤자 제 쪽 계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을 발표하는 것이 관련 내용의 잘못된 해석으로 인한 사건을 피하려는 모습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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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SAE 소식을 전할 때마다 소견이 가는 건 미국이라는 나쁜 게 아니다가 그런 부분에서는 상당하다는 소견을 할 겁니다. 국가가 모든 걸 하는 게 아니라 관련 단체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그런대로를 생산하고, 그런대로 이 나라에서 쓸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낸 게 특별히 저희에게는 없는 모습인 것 같아요. 제가 모를 수도 있어요. 물론 많은 이해 당사자 사이에서 중재 역할을 해야 하는 것이 국가의 역할일 것입니다. 하지만우리는지금학연,지연,인맥등을통해서사회시스템을만들어왔기때문에우리가사는모습이그시스템속에서움직여야정상적인모습이되어진것이정말아쉬울만합니다. 이러한"시위가" 높다', '나쁘다' 높다'를 말하기 전에 '동생이'를 사용합시다. 하다아니다라는관점에서보면좋은시스템이아니죠. 물론 우리가 평등하다고 말하는 나라라고 해서 학연, 지연, 인맥이 없는 건 아니잖아요. 하지만 그것이 세상을 움직이는 큰 부분은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판정을 인정할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이 마련되면서 서로 의심하는 부분이 크게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좀 듭니다.갑자기 윤리교과서에 나쁘지 않은 이 말을 하게 됐습니다. 만약장애인이계시다면어떻게든이사람은이런소견을하기싫다고이해합니다.진실, 요즘은 제가 새치기를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어떤 강의를 하는 것도 아닌데....​ ◆ 7월에 발표한 자율 주행 레벨그록죠랏크을 그림으로 표시한 그래프에 관한 글 임니다니다.


    자전거의 수준에 대해 분류에 정리한 제 글입니다. J30일 6의 스토리울 번역한 일이므로 참고하십시오


    P.S 검색에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하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뭐 찾을 게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 주시면 (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부그다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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